메시지를 자주 보내지 않는다고 여자친구가 불만에 쌓여있을 때 좋을 어플을 소개합니다.
이 재미나고 기발한 어플은,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를 기록해두어 그녀와의 사랑을 유지해 나가는데 유용하도록 다양한 정보를 기억해줍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제일 먼저 여자친구와의 관계성 레벨, 접촉하는 빈도를 입력하게 되어 있습니다.
Setup 메뉴를 터치하면 여자친구의 이메일, 전화번호, 그리고 본인의 이메일, 추가 옵션으로 여자 친구의 이름, 기념일, 눈동자 색깔, 생일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항을 입력하고 난 뒤 이메일과 텍스트 스위치를 온으로 켜놓으면, 여자친구에게 자동으로 메시지가 전달되기 시작합니다.
어플을 한번 실행시키면, 다시 어플을 실행시키지 않아도, 다섯 번의 메시지가 시간마다 자동으로 보내집니다.
그러나 무슨 메시지가 보내졌는지, 본인이 몰라선 안되기 때문에 history난을 수시로 점검할 필요가 있습니다. 거기에서는 보내진 메시지 기록이 남아서 확인이 용이하도록 해줍니다.
관심을 받고자 하는 여자친구에게 비록 자동 메시지 보냄 기능이 있는 어플을 이용한 것이긴 하지만, 남자친구의 관심을 보여줄 수 있어서 유용하다고 하겠습니다.
다만 메시지를 자동으로 보내는 것 외에, 기념일을 알려 준다 라든지 알람 설정 기능을 부가시키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