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usrufehlseksmsrjwl?

내가 구글을 알게 된 것은 '검색엔진' 이 절실하게 필요하다고 느낀 1998년 이었다.

그당시엔 야후뿐~ 이었는데~
구글이 내 삶에 필요하다고 그때무터 상상했고,
난 나만의 검색엔진을 만들고 싶었다.

그 꿈은 닷컴 생활을 하면서 사그러졌지만,
그 후부터 계속 '구글'이란 것을 주목하게 되었다.

그리고 어느날 제대로 구글에 대해서 공부하고 이제 그 이야기를 다른 사람에게 할 수 있게 되었다.


130페이지로 구성된 구글과 web2.0 Business Model에 이야기~ 가 이렇게 만들어졌다
And